위기탈출력 테스트, 저는 사막 여우 나왔어요 당신의 위기탈출력 테스트 결과는? (다람쥐,거북이, 원숭이, 호랑이, 팬더)


위기탈출력 테스트, 저는 사막 여우 나왔어요 당신의 위기탈출력 테스트 결과는? (다람쥐,거북이, 원숭이, 호랑이, 팬더)

↓이미지 클릭! 위기탈출력 테스트 바로 가기!! ↓오늘은 위기탈출력 테스트를데려왔어요~귀여운 동물로 테스트 결과를 알려줘요!위기탈출력 테스트는 10개의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면 귀여운 동물로 결과를 알려주는 성격 테스트에요~^^'당신은 사막여우 입니다.'저는 사막 여우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의외로 의심이 많아 철벽!! 성향도 가지고 있다... 역시 심테는 정확해 ㅋㅋㅋㅋㅋ단호박인 편인데 더~~???? ㅋㅋㅋㅋ사막 여우와 최고의 궁합인 다람쥐님 어디 계시나요???? 최악의 궁합 거북이님 푸쳐핸즈업~~!!! ㅋㅋㅋㅋㅋ아~동백꽃 필무렵 너무 재밌게 본 드라마 인데~동백이 좀 답답했는...... ㅋㅋㅋㅋㅋ너무 착. 해. 용식..........

위기탈출력 테스트, 저는 사막 여우 나왔어요 당신의 위기탈출력 테스트 결과는? (다람쥐,거북이, 원숭이, 호랑이, 팬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위기탈출력 테스트, 저는 사막 여우 나왔어요 당신의 위기탈출력 테스트 결과는? (다람쥐,거북이, 원숭이, 호랑이, 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