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의 특이점 특집 1탄!! 거긴 만지면 안..도...ㅏㅣ.............ZZZ (같이 잠들 수 있음 주의!! ㅋㅋㅋ)


꼬마의 특이점 특집 1탄!! 거긴 만지면 안..도...ㅏㅣ.............ZZZ   (같이 잠들 수 있음 주의!! ㅋㅋㅋ)

여러분~~ 쏘클래식87 저녁 인사 올리옵니다. ^^ 저희 집 꼬마의 특집을 마련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름하여 "꼬마의 특이점" 꼬마는 귀여운 버릇과 특이한 습관, 재밌는 모습이 많은 댕댕이에요 ㅋㅋㅋㅋ그 중에서 오늘은 특이점 1탄 '꼬마의 꾸벅스팟'!!! 만지기만 하면 흰자를 보여주며 레드썬!!! 수면에 빠지는 모습 입니다. 꼬마가 잠이 들면 귀여운 주둥이를 만질 수 있는 타임 왜 저기만 만져주면 잠이 드는지~귀여워서 긁적긁적 해주다 ....... 저도 잠든 적이 많은 사랑스러운 꼬마에요.ㅋㅋㅋ 꼬마는 올해로 10살이 되어서 인지 잠이 많이 늘었고 코를 많이 골고 있어요. 머리를 만져 주며 사진을 몰래몰래 찍..........

꼬마의 특이점 특집 1탄!! 거긴 만지면 안..도...ㅏㅣ.............ZZZ (같이 잠들 수 있음 주의!! ㅋㅋㅋ)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꼬마의 특이점 특집 1탄!! 거긴 만지면 안..도...ㅏㅣ.............ZZZ (같이 잠들 수 있음 주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