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드 로고

 키자드 - 자유게시판

구글 노출 및 애드센스 수익 질문

프로필 사진개념탑제
조회 1185 댓글 1 추천 3

안녕하세요.

 

좋은서비스 만들어 주셔서 소중하게 사용중입니다.

 

얼마전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후 구글 노출 상위에 되어 방문자가 많았는데

 

갑자기 키자드의 링크된 키자드 주소로 바껴져 있네요. 이건 어떻게 대응방법이 없을까요?

 

백링크 삭제하기도 그렇고..

 

 

두 번째 질문은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일반 게시글로 1개에 방문자 천명대로 들어오고 애드센스 클릭도 1000단위로 뜨는데 수익은 1달러... 이런 말도 안되는 수익이 나오네요.

분석해보니 막 몇초에 10회 20회씩 광클한 무효클릭러 들이 한 20명 정도 있는거 같긴한데 그렇다 해도

 

나머지 천번에 가까운 클릭이 수익이 1달러라는게 이해가안가서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조언주실분 조언부탁드립니다(__) 

 

키자드 서비스 만들어 주신분 감사드립니다. 

3
댓글 1개
프로필 사진 하나즈오우

안녕하세요? 개념탑제 님,
제가 확인한바로는 개념탑제 님의 블로그가 개설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구글 입장에서는 신뢰도가 낮은 사이트로 보고 있으며 [site:블로그주소.tistory.com] 검색에서도 많이 누락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시간이 흐르고, 해당 블로그에서 꾸준히 콘텐츠를 생산한다면 자연스레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애드센스는 누군가 인위적으로 무효클릭을 시도한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는 자체 알고리즘으로 무효클릭을 판단해서 걸러내지만, 이와같은 행위가 반복되면 게시자(애드센스 호스트)의 관리부실로 보고 애드센스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행위가 발생한 경우, 일단 애드센스 광고를 내린 후, 애드센스 내에 관리메뉴를 통해 어떤 글에서 어떤 광고단위에서 무효클릭이 발생했는지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담당 한국 직원이 2~3일내에 어떤 게시물에 어떤 광고단위에서 무효클릭이 발생했다고 알려줍니다. 이 정보를 가지고 해당 게시물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추후,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되어서 이의신청을 해야할때, 이 문의 내용이 무효클릭을 막기 위한 행위로 보일 수 있어서 계정 정지를 푸는데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제가 2년 전에 겪은 일입니다.)

2021-04-25 01:56:34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