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드 로고

 키자드 - 자유게시판

RSS등록관련 문의

프로필 사진JYUNee
조회 445 댓글 4 추천 3

안녕하세요

 

RSS 1일 1회 무료등록하면 최근 게시물 50건에 대해서 등록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 이전 게시물들도 RSS 등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링크 하나씩 검색등록이나 전체등록을 하게되면 RSS도 자동등록이 되나요?

 

만약 후원을 해야 이전 게시물 추가 RSS등록이 가능하다면

해당 내용이 적혀져있는 공지를 어디서 볼 수 있는지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3
댓글 4개
프로필 사진 하나즈오우

안녕하세요? JYUNee 님,
RSS는 네이버에서 제공해 주는 정보이며 이 안에 최근 작성된 50개의 글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SS에 포함된 글의 정보는 https://rss.blog.naver.com/네이버ID.xml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SS등록] 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RSS 정보를 기반으로 링크를 등록하며, [전체 등록]은 현재 블로그의 공개된 모든 글을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이전 게시물은 링크를 직접 등록하시거나 [전체 등록]을 사용하여 등록하실 수있습니다.
후원을 할 경우, 후원혜택으로 제공해드리는 자동등록은 RSS 정보를 바탕으로 자동등록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2-04-25 16:23:34 신고
프로필 사진 JYUNee

후원혜택으로 후원 이후의 글이 RSS 자동등록된다고 하면,

최근 50개의 게시글 RSS등록신청한 것을 제외하고
그 이전의 글들에 대한 RSS등록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해서 다시 여쭤봅니다.

더불어 후원관련 게시글이 있다면 링크 공유 부탁드립니다.

2022-04-27 14:15:54 신고
프로필 사진 하나즈오우

안녕하세요? JYUNee 님,
RSS는 50개 이상의 글이 작성되면 가장 오래된 글부터 RSS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해당 정책은 네이버에서 정하고 있으며, 정책에 따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RSS 목록에서 사라진 글의 정보는 네이버에서 더 이상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후원혜택으로 자동 등록되는 글은 현재 RSS에서 제공하는 글의 정보만을 가지고 등록을 합니다. 이전 글들은 키자드에서 제공하는 [전체 등록] 기능이나 직접 URL 입력을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에 대한 안내사항은 이곳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후원은 후원 대행사인 투네이션의 키자드 후원하기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4-28 00:41:59 신고
프로필 사진 JYUNee

감사합니다!

2022-04-28 10:12:0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