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일기] 일요일은 일기쓰기(기초 체온 높은 지유 백신 1차 & 말티푸 카이 배냇털 미용 D+128)


[지유일기] 일요일은 일기쓰기(기초 체온 높은 지유 백신 1차 & 말티푸 카이 배냇털 미용 D+128)

일요일 포스팅은 [지유 일기]로 하겠습니다. 한주의 이야기에서 그냥 생각나는 거 끄적일까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남동생의 선물 남동생의 센스있는 선물이 집에 도착했다. 같은 용인에 사는데 이렇게 택배로 받는 선물.ㅋ 이사오면서 갖고 싶어하던 캔들워머~ 전에 남동생이 사준다더니.. 정말 선물로 캔들워머와 양키캔들을 주었다. 이렇게 불을 켜니 너무너무 이쁘다~ 우리 홈캠핑장에 딱이다!!! 다음주 금요일이면 벌써 이사온지 1년. 용인 시민이 된지 1년이 되는 날인데~ 이렇게 멋진 선물고 함께 파티라도 해야겠다!!!! 쌈밥과 삼겹살 백신 맞기전에 삼겹살 먹으면 안아프다며 햇님과 함께 간 쌈밥집~ 쌈밥과 함께 삼겹..........

[지유일기] 일요일은 일기쓰기(기초 체온 높은 지유 백신 1차 & 말티푸 카이 배냇털 미용 D+128)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지유일기] 일요일은 일기쓰기(기초 체온 높은 지유 백신 1차 & 말티푸 카이 배냇털 미용 D+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