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grow 신규 네이버페이 2천원과 스무디킹 받고 가입하세요.(추천인 EJDDS39)


그로우 grow 신규 네이버페이 2천원과 스무디킹 받고 가입하세요.(추천인 EJDDS39)

그로우는 재테크/커리어/취미 등의 온라인 강의를 하는 플랫폼입니다.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페이 2천원은 꾸준히 하고 있는 거고, 추가로 하는 스무디킹은 근래한 이벤트 중에서 가격이 가장 높은 것 같네요. 다만, 리워드가 바로 지급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 유의하세요. 그리고 스무디킹은 선착순 4천명까지 받을 수 있으니,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3번에 링크가 있어요.) 1. 추천인코드 입력하고 가입하기 -네이버페이 2천원 친구초대 이벤트 성장이 시작되는 곳 grow, 지금 회원가입하고 100% 선물 받아가세요. www.grow.co.kr 링크 ↑ 를 누르시면 추천인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추천인(EJDDS39) 입력하고 신규 가입하시면 네이버페이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1. 추천인코드 입력 필수 2. 마케팅 수신 동의 3. 강의 구매(유료/무료 모두 가능) 4. 휴대폰번호 정확하게 입력 5. 일반회원으로 가입...


#6월 #그로우 #추천인

원문링크 : 그로우 grow 신규 네이버페이 2천원과 스무디킹 받고 가입하세요.(추천인 EJDDS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