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7박스 주문한 황도, 조황, 쫀득 복숭아, 올해 일단 8박스 재주문했어요~!


작년에 7박스 주문한 황도, 조황, 쫀득 복숭아, 올해 일단 8박스 재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비범한 생활인이에요. 작년에 지인 소개로 황도복숭아를 구매해서 먹었어요. 황도복숭아 중에서 조황복숭아 말이죠. 올해까지 하면 3년째 같은 데서 주문해 먹고 있어요. 안 그래도 맛이 달고, 향까지 엄청 달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올해는 작황이 좋아서 그런 건지 쫀득 식감까지 더해져서 맛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조황복숭아예요. 조황복숭아란? 참고로 조황복숭아는 황도복숭아 품종인데요. 황도복숭아는 수황, 조황, 미황 등이 있어요. 이중에 조황은 천중도백도와 찌요마루를 접붙인 조생종 복숭아의 신품종이에요. 조황복숭아는 산도가 낮고, 경도는 수황이나 미황보다 낮아서 쫀득한 게 특징이에요. 추가로 조생종 복숭아는 수확 시기가 가장 빠른 품종인데요. 6월 중하순부터 7월 상순까지 수확해요. 그리고 7월 중순부터 수확하는 품종은 중생종이라고 해요. 가장 늦게 재배하고, 10월까지 수확하는 만생종이 있어요. 단단한 백도가 만생종에 해당해요. 아무튼 이번에 제가 구매한 건...


#조황복숭아 #쫀득복숭아 #황도복숭아

원문링크 : 작년에 7박스 주문한 황도, 조황, 쫀득 복숭아, 올해 일단 8박스 재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