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Z 외전 사이어인 절멸계획 (ドラゴンボールZ外伝 サイヤ人絶滅計画)


드래곤볼Z 외전 사이어인 절멸계획 (ドラゴンボールZ外伝 サイヤ人絶滅計画)

드래곤볼Z 외전 사이어인 절멸계획 (ドラゴンボールZ外伝 サイヤ人絶滅計画) 타이틀 화면 ACT 1. 서쪽의 도시 <필살기가 나오지 않는다! 일체의 불가사의한 일에 대해 설명을 듣자.> 데스트론 가스에 대해서 들은 오공은 부르마에게 해결 방법을 듣기 위해 캡슐 코프레이션으로 이동한다. 데스트론 가스는 지구에게 큰 위기를 가져다줄 독가스로 판명됐는데... 미스터 포포가 데스트론 가스장치가 있는 4곳의 장소를 가르쳐주고 피콜로가 장치 파괴를 도와주겠다고 합세한다. 이때 몬스터가 습격! 필살기를 절대 쓸수없다. (참고:가스장치있는 4곳: 그랜드 아폴론, 서쪽 사막의 피라미드, 분브크섬, 얼음대륙) <몬스터가 습격! 가메하메파가 나가지 않다니!> 오공의 일행이 포포와 부르마에게 데스트론 가스에 대한 설명을 모두 들었을 때 몬스터가 등장한다. 오공이 초사이어인으로 변신!가메하메파를 구사하려 하지만 기술이 나가지 않는다. <필살기를 사용할수 없는 것은 데스트론 가스 때문이다>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fc

원문링크 : 드래곤볼Z 외전 사이어인 절멸계획 (ドラゴンボールZ外伝 サイヤ人絶滅計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