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0111] 7/18 모니모 젤리 펀드 투자,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감사일기0111] 7/18 모니모 젤리 펀드 투자,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

지금 나 자신이 불만인 이유 자기 자신에 대해 만족하고 있냐고 묻는다면 저는 불만이라고 말할 겁니다. 적당한 수준의 불만족은 향상 ... blog.naver.com 지난번 포스팅 이후로 소소하더라도 매일 감사일기를 적으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언제부턴가 대충 기간별로 묶어서 쓰고 있었거든요. 일상 속에서 감사한 일을 찾아야지 감사하지 않으면 일기를 쓰지 않겠다니, 이 무슨 기적의 논리인가요.

스티커 하나를 녹여놨습니다. 괜찮아 자연스러웠어!

또 한 번 버터레몬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버터를 먼저 녹이는 게 아니라 삶은 파스타 면을 재료에 투하한 이후에 버터를 녹이는 게 제 취향에는 더 맞습니다.

최근 제멜리 면을 애용하는데, 기다란 끈을 반으로 접어 손가락으로 비비 꼬아놓은 듯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면 사이에 소스가 배어들어가면 정말 맛있거든요. 재료 위에 삶은 제멜리 면을 붓고, 이후 면수와 함께 버터를 녹이면서 레몬즙을 넣으면 면 사이사이에 소스가 배어서 이런 날씨에도 입맛이 확...


#감사일기 #감정일기

원문링크 : [감사일기0111] 7/18 모니모 젤리 펀드 투자,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