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맛집] 애플하우스 이름만 들어도 침이 고이는 즉석떡볶이&무침만두의 그 맛!


[이수 맛집] 애플하우스 이름만 들어도 침이 고이는 즉석떡볶이&무침만두의 그 맛!

여러분~ 애플하우스를 아시나요? 친구가 사당에 살아 어릴 적 추억이 있는 떡볶이 집이라며 함께 갔었는데 그 때 먹어본 이후로 완전 이 맛에 푹 빠져서 지금은 애플하우스 이름만 들어도 즉석 떡볶이와 무침 만두의 아는 맛이 떠올라 침이 고인답니당>< 애플하우스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장소는 이 곳이에요~ 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 10시 30분 ~ 21시 주문마감 20시 30분입니다! 주차는 건물 옆에 가능하며, 주차등록은 꼭 여기 앞치마가 있는 태블릿을 통해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매장이 2층에 있어 계단을 이용해달라는 알림 글이 안내되어 있어 계단을 통해 이동했어용 그리고 맨날 포장해서 갔었는데 오랜만에 와보니 택배도 가능하답니다 전국! 어디든!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신다고 하니 아주 좋더라구요~:) 왜냐하면 이 맛을 널리 알리고 싶거든용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귀여운 빛나는 눈사람들과 거울에도 예쁘게 꾸며져 있...


#꿀맛 #애플하우스 #오뎅사리 #이수맛집 #자판기음료 #재방문 #정수기 #주차가능 #즉석떡볶이 #치즈사리 #아기의자 #스티커 #순대 #내돈내산 #냠냠 #라면사리 #무침만두 #배달가능 #사리추가 #서울맛집 #선결제 #셀프코너 #포장가능

원문링크 : [이수 맛집] 애플하우스 이름만 들어도 침이 고이는 즉석떡볶이&무침만두의 그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