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웨딩, 작은결혼식, 합리적인 결혼준비 : 웨딩퐁듀와 함께하면 결혼준비가 달라질 수 있어요.


스몰 웨딩, 작은결혼식, 합리적인 결혼준비 : 웨딩퐁듀와 함께하면 결혼준비가 달라질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브랜드타워입니다. 오늘은 스몰 웨딩 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몰웨딩이라는 단어 일반화된지는 약 10년이 지났습니다. 결혼식장에서 30분 만에 뚝딱 끝나버리는 결혼식에 불만을 갖는 예랑, 예신들이 많아지면서 스몰 웨딩이 조금씩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연예인들이 작게 스몰 웨딩을 진행하면서 이제는 일반인 신랑신부들도 스몰 웨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준비로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스몰 웨딩을 하는 예신, 예랑도 허례허식이 싫어 스몰 웨딩을 하는 경우도, 친한 친구 친척들로만 이뤄진 스몰 웨딩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스몰 웨딩을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스몰 웨딩도 일반 웨딩과 비슷한 골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객을 초대하고, 신랑신부는 옷을 갖춰 입고 누군가는 진행을 하고, 밥을 먹고 축하를 하는 큰 틀은 같습니다. 이를 얼마나 진정성 있고, 비용을 줄인 담백한 결혼식을 하느냐에 따라 스몰 웨딩과 일반 웨딩을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


#결혼준비 #메이크업 #스드메 #스몰웨딩 #웨딩드레스 #웨딩퐁듀 #웨딩홀

원문링크 : 스몰 웨딩, 작은결혼식, 합리적인 결혼준비 : 웨딩퐁듀와 함께하면 결혼준비가 달라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