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 인기 있던 웨딩드레스, 왜? (feat. 웨딩맛집 김미숙웨딩)


2021년에 인기 있던 웨딩드레스, 왜? (feat. 웨딩맛집 김미숙웨딩)

2020년, 2021년에는 웨딩업계도 무척 힘들었던 한 해이다. 결혼식을 미룰 수 밖에 없었던 상황. 그 와중에도 결혼식을 올려야 했던 사람들이 있다. 이미 결혼일정이 잡힌 사람들,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하객이 없이라도 진행해야 하는 사람들... 2021년은 어려운만큼 이를 극복하기 위한 심리가 작용하였는지 단아하면서도 화려함이 겸비된 웨딩드레스가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김미숙웨딩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통해 확인해 보자. 자료 제공 : 김미숙웨딩 to BRIDE 2020년 12월 표지화보<김미숙웨딩> : 알립니다. Magic Wedding Dress바느질 한 땀 한 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마법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김미숙의 2021년 봄/여름 시즌 매력적인 드레스들을 만날 시간이다. 다른 드레스와의 차이는 바로 신부의 허리를 최소 5~10센티 가늘어 보이게 만든다는 점에 있다. 웨딩 명장 1호 디자이너 김미숙만의 마법의 패턴 기법은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강남웨딩드레스 #김미숙명장 #김미숙웨딩 #웨딩맛집 #웨딩명장 #청담동웨딩드레스

원문링크 : 2021년에 인기 있던 웨딩드레스, 왜? (feat. 웨딩맛집 김미숙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