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전자키 번호키 이중 안전 잠금 기능을 잠시 소개 드리겠습니다.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전자키 번호키 이중 안전 잠금 기능을 잠시 소개 드리겠습니다.

디지털 도어락 이중 잠금 기능을 잠시 설명드리겠습니다. 가끔씩 배우자분이 늦은 새벽까지 술을 드시거나 애를 먹일 때 집에 못 들어오게 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바꿔버렸다가 비번 변경 오류나 변경한 비번을 기억을 못 해서 출장 요청을 하는 경우가 생기곤 한답니다. 그 순간에는 평상시와 다른 감정을 가지고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때문에 잠시 이성을 잃어 변경한 비밀번호를 기억 못 하거나 잘못 변경해서 도어락이 잠겨버리는 경우가 간혹 생기더군요.ㅠㅠ 국내산 디지털 도어락의 경우 대부부의 제품이 이중 잠금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 기능을 모르고 계신 분들이 제법 많더군요. 제조회사마다 작동법은 다를 수 있으니 설명서 또는 해당 제조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자세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배우자분이 밉상을 부릴 때(?) 잠시 집에 못 들어오게 골탕을 먹이고 싶다면.ㅎㅎ 굳이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마시고 이중 잠금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야간이나 집에 혼자 있을 때 불안하다면 이 기능...



원문링크 :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전자키 번호키 이중 안전 잠금 기능을 잠시 소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