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COMMAX)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실수로 잠겼을 때: 파손, 손상, 훼손하지 않고 열어드립니다.


코맥스(COMMAX)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실수로 잠겼을 때: 파손, 손상, 훼손하지 않고 열어드립니다.

코맥스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CDL-210P 비밀번호 변경하다 실수로 잠겨버린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파손하지 않고 기존 제품 계속 사용 가능하도록 손상 없이 열어드린 출장 후기입니다. 아파트 매매가 이루어지고 난 후 설치되어있는 도어락이 지문인식 도어락이라 이전 지문을 삭제하고 새로 등록을 하기 위해 설명서대로 기존 지문을 모두 삭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바로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등록했으면 별문제가 없었을 텐데... 기존 지문을 삭제하고 새 지문을 등록하기 위해 잠시 설명서를 보고 있는 동안에 문이 자동으로 닫혀버렸다는군요.ㅠㅠ 너무 황당한 일이 일어나 버렸군요. 이전 주인에게 전화를 해서 비밀번호를 알고 있냐고 여쭤보니 이전 입주자도 지문으로만 사용을 해서 비밀번호는 잘 기억이 안난다네요.ㅠㅠ 이전 주인이 근처에 살고 있어서 잠시 시간을 내서 와주셨는데요. 혹시 이전 사시던 분의 지문이 통할까 싶어 시도를 해봤지만 등록된 지문이 전체 삭제된 상태라 문은 열리지 않았군요. 자주 ...


#도어락무파손개문 #도어락비밀번호분실 #도어락비밀번호오류

원문링크 : 코맥스(COMMAX)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실수로 잠겼을 때: 파손, 손상, 훼손하지 않고 열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