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아파트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교체 설치 (솔리티 일체형 주키 SM 5500)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아파트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교체 설치 (솔리티 일체형 주키 SM 5500)

시엘더숲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33번길 12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소형 아파트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고장으로 기존 제품 파손 후 새 제품 설치 후기입니다. 도어락이 고장이 나서 집에 못 들어가고 있다며 기존 제품 뜯어내고 새 걸로 교체해 달라는 요청이 왔네요. 이삿짐 업체를 운영하시는 분이신데, 이사 업무를 하면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이삿짐을 못 나르고 있을 때 제가 출장 갔던 곳에서 몇 번 만난 적이 있는 사장님입니다.^^ 제품 파손 없이 열 수 있다는 걸 알면서 왜 기존 도어락을 부수고 새로 설치하시려는지 궁금했죠?ㅎㅎ . . . 이유는 바로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이 잦은 고장으로 말썽을 부려서 이번 기회에 새 걸로 교체하시려는 거군요. 건물 지은지 3년 정도 되었는데 이 건물에 단체로 시공되었던 제품이 하자가 있어 보인답니다. 벌써 몇 가구나 고장이 나서 새 제품으로 교체했다는군요. 터치패드의 숫자 중 일부가 터치가 안되는 현상이 반복되었답니다. 그렇다고 매일 그런 것도 ...



원문링크 :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아파트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교체 설치 (솔리티 일체형 주키 SM 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