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상가 미닫이문 도어락: 부산 연제구 연산동 주택 하이샤시문 디지털 번호키 설치했어요.


주택, 상가 미닫이문 도어락: 부산 연제구 연산동 주택 하이샤시문 디지털 번호키 설치했어요.

부산 연제구 연산동 단독주택 현관 미닫이 하이샷시문에 디지털 도어락 전자 번호키 설치 후기입니다. 부산, 김해, 양산 디지털 도어락 당일 설치 출장 열쇠 오늘 설치 현장처럼 미닫이 방식의 샤시문, 슬라이딩 도어 또는 하이샷시문에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하고 싶은데 설치가 불가한 문이라며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어떻게 어떻게 해서 저와 연결이 되면 설치가 가능하죠. 그럴 때면 모두들 똑같은 말씀을 하신답니다. '이렇게 설치가 되는데...' '왜 다른 업체들은 모두 설치가 안 된다는 거죠?' 이런 답변을 가장 많이 듣는답니다. ㅎㅎ 이런 하이샤시문에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하는 작업은 상당히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랍니다. 자칫 잘못하면 유리가 깨질 수도 있고요. 괜히 잘못 건드렸다가 유리값 물어줘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죠. 그래서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설치 시도조차 하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의 제품이 있는지도 모르는 업체들도 상당히 많답니다. 지금까지는 아래 사진의 노란색 ...


#미닫이문도어락 #연산동디지털키 #연산동번호키 #연산동열쇠 #연산동전자키 #연제구도어락 #연제구도어록 #연제구디지털키 #연제구번호키 #연제구열쇠 #연제구전자키 #주택도어락 #주택디지털키 #주택번호키 #연산동도어록 #연산동도어락 #미닫이문디지털키 #미닫이문번호키 #미닫이문전자키 #부산도어락 #부산도어록 #부산디지털키 #부산번호키 #부산열쇠 #부산전자키 #샷시문도어락 #샷시문디지털키 #샷시문번호키 #샷시문전자키 #주택전자키

원문링크 : 주택, 상가 미닫이문 도어락: 부산 연제구 연산동 주택 하이샤시문 디지털 번호키 설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