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79] 리깅된 본 합쳐보기


[Blender 2.79] 리깅된 본 합쳐보기

가끔 이런 경우가 있긴 했는데... 리깅을 다 끝냈는데 뭔가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 원래라면 두 뼈를 합치고 Edit mode 에서 Ctrl p눌러서 connect로 붙여주고 ik를 적용시켜 새로 뼈를 만들어주면 되는데.. 이미 만들어진 rigify의 세트로 된 기본 뼈대를 이용할 경우 그게 안된다. 본을 만들고 rigify로 만든 뼈대와 합치게되면데이터상에는 있지만 줌인도 안되는 작업이 불가능한 상태가 된다.만들어진 뼈대에 추가적으로 생성하는건 찾았는데..아직까진 리깅된 본끼리 합치는 내용은 찾지 못했다. https://youtu.be/bI_qdzpg1CQ?t=530손목에 손을 연결하려한다고 할때리깅이 되어있는 손바닥과 몸체가 있다고 할때.손목뼈와 손바닥..........

[Blender 2.79] 리깅된 본 합쳐보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Blender 2.79] 리깅된 본 합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