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tance Designer] 대리석 타일 - 2 (Height)


[Substance Designer] 대리석 타일 - 2 (Height)

높이값 넣어서 타일의 두께감을 만들기 위함. 노멀맵과 다른점은Height맵은 높이를 정하고 Normal은 각 픽셀별로 향하는 면의 방향을 잡아준다. 비슷해보이지만 차이가 있다. 노드 총 8개. output제외. blur는 내맴대로 추가한 것. 파트를 3개로 분류. 우선 베이스 타일(Tile Random) 복사해서 두개 만든다. Part 1 글루 1. Tile Random 하나(위쪽)는 Interstice의 Amount를 높여서 간격 넓히고2. Blur를 넣어서 흐릿하게 해준다. 영상에는 없던건데 높이값에 따라 타일이 올라올때 끄트머리 픽셀이 보여서 넣었다. 요정도 넣었다. Part 2 타일3. 하나는 간격을 붙여준다. 붙힌 타일에 2개의 노드를 통해 그라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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