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 Delta transform


[Blender 2.9] Delta transform

델타 트랜스폼은 기존 트랜스폼 위에 덧씌우는 트랜스폼으로 이해하면 편하다. 보통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이용하는듯 애니메이션에서 실수로 축하나를 잘못 둔 채로 키프레임을 잡고 애니메이션을 만들면 나중에 그 실수를 고치려 할때 모든 키프레임에서 그 실수를 바꾸어주어야한다. 보통 그래프를 통해 따로 조절하거나 하지만 모션이 복잡해지면 그마저도 사용하기 힘들다. 그럴때 델타 트랜스폼을 이용한다. 위치와 회전을 바꾼 뒤 키프레임을 잡아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 이후 Delta Transfrom을 변경하면 키프레임 전체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Apply를 통해 이러한 Delta Transfrom도 초기화 시켜줄 수 있다. Apply 메뉴 중 2번째 탭에 있..........

[Blender 2.9] Delta transform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Blender 2.9] Delta trans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