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더 그래프 노드 생성 관련


셰이더 그래프 노드 생성 관련

쉐이더 그래프 창에서 스페이스바는 노드 추가 단축키로써 각종 노드를 추가할 때 사용하는데 이때 노드는 크게 vertex node와 fragment node 와 같이 아웃풋 관련된 노드와 쉐이더를 직접적으로 구성하는 노드로 나눌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 참고 https://docs.unity3d.com/Packages/[email protected]/manual/Sub-graph-Asset.html 자세한 개별 항목 설명은 여기 참조. 하나하나 설명해 놓으심 수많은 사람들이 참조한 이유가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nueAgpUL3Y&t=2553s 2020.3.7f urp세팅에서 unlit shader를 새로 만들어 쉐이더 그래프에 들어가면 기본세팅으로 fragment 그룹에 base color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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