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속으로 스며들다' 경주 '이제 호텔' 꼼꼼후기 (태교 여행 숙소)


'쉼, 속으로 스며들다' 경주 '이제 호텔' 꼼꼼후기 (태교 여행 숙소)

임신 소식을 듣고, 계획했던 경주 태교 여행 이번에 새로 오픈한 경주 이제 호텔로 선택했다. (내돈내산) 오픈 할인 !! 달달하군.. 결론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12월에 재방문예약을 해놓은 상태다. 리뷰 시작!! 내돈내산후기 경주로 떠나자! 1000일 기념 아내와의 1000일 기념이자 태교여행으로 호기롭게 시작한 경주여행 역시 식후경이지, 휴게소에서 핫도그 먹어주고~ 연아는 임신 전과 다르게 먹덧이 생겨서 잘 먹는 아이가 되었다. 후후 경주 이제 호텔 도착. 외관 느낌이 좋다. 이제 호텔 경주 도착 라운지 기존에 있던 오래된 건물들을 리모델링한 느낌의 이제 호텔은 이제 남해에 이어 경주에 오픈을 했다고 한다. 이번에 경주편이 좋았어서 다음에 남해도 방문해봐야겠다. 경주 이제호텔 들어가는 길.! 우리의 리액션 ㅋㅋㅋ 체크인 플리즈 체크인 패드 이제의 체크인은 조금 특별했다. 지배인께서 나와 맞아주시고, 패드를 통해 심신과 관련된 설문조사를 한 후 그에 맞는 웰컴 차를 내어주신다....


#경주에어비앤비 #이제호텔가운 #이제호텔 #스테이폴리오 #불국사숙소 #국내태교여행 #국내태교숙소 #경주호텔추천 #경주태교여행 #경주태교숙소 #경주태교 #경주이제호텔석식 #경주이제호텔 #이제호텔예약

원문링크 : '쉼, 속으로 스며들다' 경주 '이제 호텔' 꼼꼼후기 (태교 여행 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