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자의 가게들: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 퇴사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퇴사자의 가게들: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 퇴사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며 입니다.여러분은 퇴사를 해보셨나요? 퇴사하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퇴사를 고민하고 계시거나, 재직 중이지시만 회사 밖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사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일 겁니다.네, 저도 고민 중입니다. 그래서 이 책을 읽어봤습니다.퇴사는 곧 해방? 퇴사하면 편함?퇴사는 곧 행복?디자이너로 일하셨던 오재필 대표님 말씀을 빌리자면, 퇴사는 곧 해방이지만, 퇴사한다고 편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혹자는 얘기합니다.'내 아는 지인이 퇴사하고 나서 엄청 편하게 살던데?''내 친구는 대기업에서 공기업으로 옮기고 나서 엄청 편해졌대 부럽다'저도 엄청 많이..........

퇴사자의 가게들: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 퇴사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퇴사자의 가게들: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 퇴사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