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주택관리사학원] 회계원리 기출분석특강 !! 3/13(일) 개강 !!


[서울시 주택관리사학원] 회계원리 기출분석특강 !! 3/13(일) 개강 !!

안녕하세요. 범퍼카 입니다 ^__^ 클릭하면 신청페이지로~~ 오늘은! 기출의 정석 회계원리 기출분석 특강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합격생들이 강추! 꼭 합격을 위해 필요하다고 하는 바로 그 특강입니다! 그 중에서도 주택관리사 1차 회계원리 과목 특강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단 7시간만에 기출 완전정복 에듀윌 주택관리사 노량진학원 회계원리를 담당하고 있는 윤재옥 교수님이 직접 하신다는 사실..... ㅎㄷㄷ 먼저 윤재옥 교수님을 소개하자면 회계원리 해결사~~ 결과를 바꾸는 절대 강자 확실한 회계원리를 알려주시는 분입니다.. 30여 년의 관록으로 회계원리를 치밀하게 분석 그 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기출분석 전문가 입니다.. 체계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에게 실생황 예시를 통해 이해 극대화 주택관리사 공부를 하셨던분들 이런 고민 다들 하시죠?? 이론과정은 끝났지만 정리가 안된 분 이론은 아는거 같은데 문제에 적용을 못하는 분 억~~~ 가슴이 뜨끔 하신가요?? 다들 아시겠지만 기출을 잡아...



원문링크 : [서울시 주택관리사학원] 회계원리 기출분석특강 !! 3/13(일) 개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