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 될 때까지 그렇게 하고 동녘 하늘이 레몬색을 띠우기 시작하면 우리는 말없이 불을 끄고 침대에 올라갈 것이다.


새벽이 될 때까지 그렇게 하고 동녘 하늘이 레몬색을 띠우기 시작하면 우리는 말없이 불을 끄고 침대에 올라갈 것이다.

목이 마르면 샘물을 마시고, 그리고 피곤하면 잔디 위에 누워서 별을 싫을 때까지 세다가 돌아갈 것이다. 진한 커피를 끓여 놓고 기다리고 있는 나의 방으로... 밤에는 자연에서 받은 감정을 정리하여 노트하거나, 지식을 넓히기 위한 공부를 할 것이다. 창을 열어 놓고 너와 나는 마주 앉아 각각 자기의 세계에 깊이 잠겨들어가 공부에 열중하여 서로 누가 곁에 있는지를 잊고 있을 것이다. 새벽이 될 때까지 그렇게 하고 동녘 하늘이 레몬색을 띠우기 시작하면 우리는 말없이 불을 끄고 침대에 올라갈 것이다. 서너 시간의 수면 후, 나의 커피 끓이는 냄새에 깬 너는 방을 쓸 것이다. 한 잔의 커피와 사과 한 개, 귤 한 개의 우리의 조반은 극..........

새벽이 될 때까지 그렇게 하고 동녘 하늘이 레몬색을 띠우기 시작하면 우리는 말없이 불을 끄고 침대에 올라갈 것이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새벽이 될 때까지 그렇게 하고 동녘 하늘이 레몬색을 띠우기 시작하면 우리는 말없이 불을 끄고 침대에 올라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