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투어 조슈아벨 최종 후기 + 당일 지정 혜택 공유 (선택 안한 이유)


드레스투어 조슈아벨 최종 후기 + 당일 지정 혜택 공유 (선택 안한 이유)

내 첫 번째 드레스투어 업체는 조슈아벨이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조슈아벨은 선택하지 않았는데 피팅 해본 총 4벌의 드레스 중에 나랑 어울리는 게 단 한 벌도 없었기 때문이다 c 드레스 취향이 워낙 확실해서 레이스 비즈 다 싫고 세상 깔끔한 실크 풍성으로 피팅을 요청드렸었는데도 내가 말씀드렸던 거랑 좀 많이 다른 드레스들을 추천해 주셔서 입어보면서도 갸우뚱했다. 드레스투어는 드레스를 결정하는 게 아닌 드레스 업체를 결정하는 날이다. 드레스가 마음에 드는 지도 중요하지만 직원이 내 요구사항을 얼마나 잘 이해하는지 친절한지, 드레스 상태는 좋은지 등을 살펴보고 결정하는 게 좋다. 드레스투어 전에 잊지 말아야 한다며 플래너님이 나에게 알려주신 팁이었는데 내 요구사항을 잘 이해하지 못하신 거 같아 고민의 여지없이 선택하지 않은 것도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쉬웠던 건 드레스를 입고 가족들한테 보여주는데 직원분이 마치 홈쇼핑에서 물건을 판매하듯이 너무 상업적인 톤으로 드레스를 소개해서 드레스 ...


#결혼 #결혼준비 #드레스 #드레스투어 #실크드레스 #실크맛집 #조슈아벨 #조슈아벨브라이덜

원문링크 : 드레스투어 조슈아벨 최종 후기 + 당일 지정 혜택 공유 (선택 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