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너무 아름다워 가슴이 먹먹해진 곳 - 콜로라도 아스펜 마룬벨(Maroon bells)


[미국여행] 너무 아름다워 가슴이 먹먹해진 곳 - 콜로라도 아스펜 마룬벨(Maroon bells)

이름마저도 예쁜 마룬벨(Maroon bells)을 다녀왔습니다. Maroon은 갈색을 뜻하고 Bell은 종인데요 이 곳 산이 갈색의 종처럼 보인다구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콜로라도 주의 아스펜이라는 도시에서 차로 30분 정도 걸리고 자차로 이동하려면 미리 timed entry 예약도 해야하고 아침일찍 8시전에 게이트를 통과해야 들어갈 수 있어요. 저는 차로 갔었는데 차로 못가는 경우 셔틀을 예약하거나 전기바이크를 렌트해서 들어갈수 있다고 하네요. 이 곳은 주차를 하자마자 들어가면 바로 가장 유명한 스팟 마룬레이크가 나와요.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한없이 서서 바라보고 우와 우와 하다가 가슴이 막 먹먹해지기도 했어요. c 너무 아름다운 곳을 바라보며 바로 그곳에 있자니 자연이란 참 대단하고 경이롭구나, 자연 속에 있으니 나는 참 작은 존재구나, 한편으로 이런 아름다운 곳을 내가 감상할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하고 또 부모님도 보시면 정말 좋아하셨을텐데 나만 호사를 누리는것같아 죄송하...


#마룬벨 #콜로라도여행 #코스 #추천 #일정 #인생여행지 #여행 #아스펜여행 #미국여행 #후기

원문링크 : [미국여행] 너무 아름다워 가슴이 먹먹해진 곳 - 콜로라도 아스펜 마룬벨(Maroon be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