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그랜드써클 여행4] 사랑에 빠져버린 곳,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미국 그랜드써클 여행4] 사랑에 빠져버린 곳,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모뉴먼트 밸리를 가려면 어디서 출발하든 이동거리가 꽤나 되는 편이다. (혼자 덩그러니 있기 때문에) 접근성 때문에 이 곳은 건너뛰는 경우도 있는데, 다녀와서 보니 이곳은 꼭 가야한다. 가기 힘든 만큼 큰 감동이 기다리고 있다. 한참을 차를 타고 광활하고 매마른 미국 사막을 운전하고 가니 드디어 신들이 찰흙놀이하며 빚어놓은 듯한 형상을 가진 것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저게 모뉴먼트 밸리로구나 - 점점 가까워져 간다. 이걸 보기 위해 뙤약볕 사막같은 땅을 열심히 달려왔노라 ㅠㅠ 감동 시작 하늘도 환상적이고, 그아래 비친 모뉴먼트 밸리가 너무 예뻐 운전을 하다가 갓길에 잠시 대고 찍은 사진 실제로 봤을 때 느꼈던 감동을 아직도 생생이 기억한다. 우리는 모뉴먼트밸리에 있는 더뷰호텔(The view hotel)에서 1박을 하기로 했다. 이곳에 간다면 꼭 더뷰호텔에서 1박을 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 어스름해진 해질녘 시시각각 변하는 모뉴먼트의 경치 - 밤하늘 쏟아질 것 같은 별 - 새벽녘 ...


#navajonation #코스 #추천 #일정 #아리조나 #미국여행 #미국로드트립 #미국 #모뉴먼트밸리 #더뷰호텔 #나바호자치국 #그랜드써클 #theviewhotel #후기

원문링크 : [미국 그랜드써클 여행4] 사랑에 빠져버린 곳,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