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즉문즉설 "아들이 비행 청소년들과 어울리다 경찰에 잡혔습니다."


법륜스님 즉문즉설 "아들이 비행 청소년들과 어울리다 경찰에 잡혔습니다."

아들 둘을 키우면서 함께 성장해가는 엄마입니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들으며 오늘도 깨달음을 얻어 가는 중입니다. 아이들 교육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법륜스님 즉문즉설1918 아들이 비행 청소년들과 어울리다 경찰에 잡혔습니다. 오늘의 질문자 고2 중3 아들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둘째 중3 아들이 요즘 심리가 불안하고 학원 문제로 가출을 두세 번 하다가 이번 여름방학 때 친구 4명과 같이 가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출 당시 한 아이는 목걸이를 훔치고 나머지 3명은 오토바이를 타며 무인점포를 털다 경찰에 잡혔습니다. 저희 아이는 처음이지만 다른 세명은 이미 비행 경력이 많았습니다. 아이는 반성을 하며 후회를 하고 있지만 저희 부부는 친구관계를 어떻게 정리해야 할 것이며, 또 어떻게 교육을 해야 현명할지 고민이 됩니다. 모든 부모들은 아이들이 세명 네 명 모여서 나쁜 짓을 했다. 문제가 생겼다. 하면 우리 아이는 착한데 불량한 친구를 사귀어서 그렇다. 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다른...


#법륜스님

원문링크 : 법륜스님 즉문즉설 "아들이 비행 청소년들과 어울리다 경찰에 잡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