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유학원]학생 관리가 남다른 버논교육청 관계자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일산유학원]학생 관리가 남다른 버논교육청 관계자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우선 캐나다 버논교육청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내 학생 아버님을 대신해서 감사함을 듬뿍 표현을 했다. 버논공립교육청 산하의 버논세컨더리스쿨 12학년에 재학 중이 내 학생이 약 한달간 많이 아팠다. 유학을 간지는 벌써 4년차였고 그 동안 단 한건의 문제가 없었던 매우 성실하고 착한 학생인데, 이번에 많이 아팠다. 무엇보다 기분이 좋은 것은 완쾌했다^^ 아주 기분이 좋다. 약 5년 전에 일산유학원에 방문했을 때는 140cm 조금 넘는 매우 작은 학생이었는데, 지금은 180cm 조금 안될 정도로 훌쩍 커버렸다. 4월부터 기흉이라는 병을 갑자기 앓았는데, 갑자기 키가 큰 청소년에게 자주 오는 병이라고 한다. 2022년 9월 출국 때 인천공항에서 만났을 때 불과 두 달 사이에 갑자기 키가 엄청 커 있었다. 남자아이들은 갑자기 키가 크기도 하니까 신경을 쓸 일은 아니었다. 캐나다 버논에 도착해서 한 7개월정도 아무 일도 없었는데, 23년 4월 들어서 숨이 잘 안쉬어지고 답...


#강남유학원 #캐나다유학 #캐나다버논교육청 #일산유학원 #인천송도유학원 #분당유학원 #부천유학원 #버논교육청홈스테이 #버논교육청 #버논공립교육청 #캐나다조기유학

원문링크 : [일산유학원]학생 관리가 남다른 버논교육청 관계자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