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E 쿠페 400d 실내 인테리어 리뷰 l 1.3억원 차량엔 어떤옵션이?


벤츠 GLE 쿠페 400d 실내 인테리어 리뷰 l 1.3억원 차량엔 어떤옵션이?

안녕하세요 디쓰입니다 :) 벤츠의 준대형 SUV 쿠페 GLE 쿠페 400d 모델의 실내와 내부 옵션들을 살펴볼게요. 1.3억원이나 하는 모델은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첨단 옵션이 들어가있는지 값어치 하는 구성을 가졌는지 사진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GLE 쿠페의 실내는 SUV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이 연출 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이 스며들어있어요. 계기판과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이어져 요즘 신차의 트렌드를 놓치지 않았고, 내비게이션 옆 가로 줄 디자인에서 뭔지 모를 마초 같은 느낌이 들게해요. 고급스러움은 아마도 이 핸들에 있는 벤츠 마크에서 오는것이 가장 큰 것 같아요. 센터페시아쪽에선 내비게이션 아래 네모난 모양의 4개의 송풍구가 자리를 잡고 있어요. gle보다 하나 아랫급인 glc에서는 송풍구가 3개라 송풍구 갯수로 차급을 나눈것 같아요. 왜냐하면 C클래스도 3개 E클래스도 4개의 송풍구를 가지고 있거든요! 중간에는 유광처리가 된 우드트림이 들어가 있어요. 요즘...


#GLE400d #GLE내부 #GLE인테리어 #GLE쿠페 #GLE쿠페실내 #GLE쿠페옵션 #벤츠GLE400d쿠페 #벤츠GLE쿠페실내

원문링크 : 벤츠 GLE 쿠페 400d 실내 인테리어 리뷰 l 1.3억원 차량엔 어떤옵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