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LWB 트렁크와 수납공간 살펴보기 (3.5 MHEV AWD)


제네시스 G90 LWB 트렁크와 수납공간 살펴보기 (3.5 MHEV AWD)

안녕하세요 디쓰입니다 :) 제네시스 G90 LWB 3.5터보 MHEV AWD 차량의 트렁크와 실내 수납공간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그에 앞서 G90의 스펙을 나타내는 여러 알파벳들이 따라붙는데요, LWB는 롱 휠베이스라는 의미로 앞뒤 바퀴 사이 간격이 길다는 뜻이에요. MHEV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AWD는 올 휠 드라이브라는 뜻으로 사륜구동을 의미해요. 이러한 스펙들이 실내 수납공간에는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G90 LWB MHEV 트렁크 휠베이스가 늘어난 부분은 대부분 2열 거주 공간이 차지하였기에 트렁크 공간 차체는 G90 일반 모델과 큰 차이가 없어요. 큰 차이점은 없지만 대형 세단이기에 공간 자체는 넉넉한 편이에요. 안쪽으로는 깊고 양옆으로는 널찍해서 골프백 몇 개는 충분히 실을 수 있을만한 크기를 가졌어요. 제네시스 기함급 럭셔리카이기에 트렁크의 마감이나 소재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어디 하나 철판이 드러나 있는 곳이 없고 트렁크 리프트...


#G904인승 #G90LWB #G90롱휠베이스 #G90수납공간 #G90트렁크 #제네시스

원문링크 : 제네시스 G90 LWB 트렁크와 수납공간 살펴보기 (3.5 MHEV A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