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쿠페 3.5터보 AWD 시승기 : 쿠페는 왜 만들었나?


제네시스 GV80 쿠페 3.5터보 AWD 시승기 : 쿠페는 왜 만들었나?

안녕하세요 디쓰입니다 :) 제네시스의 따끈따끈한 신차 GV80 쿠페를 시승해 봤어요. 제가 시승한 모델은 3.5터보 AWD 차량이에요. 시승을 하면서 제네시는 왜 GV80을 쿠페로 만들었는지에 대해 함께 이야기 풀어나가 볼게요. GV80 외관 GV80 쿠페는 기본 디자인이 좀 더 스포티해요. G80에는 스포츠 패키지가 있다면, GV80에는 쿠페가 있어요. 하단의 검은색 몰딩 영역이 더 크고 한 줄 그릴안에 검정색 속 그릴을 겹쳐놓았어요. GV80 쿠페는 루프라인 뒤쪽부터 완만하게 라인이 떨어지는 젊은 감각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스타아일리시한 디자인을 갖고 있어요. 같은 SUV라도 쿠페 모델은 좀 더 낮은 연령층에서부터 구매를 한다는 데이터가 있는데, GV80 쿠페가 등장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제네시스 GV80이라는 차 자체가 가격대가 나가는 프리미엄 SUV이기에 어느정도 자산축척을 한 나이대가 있는 사람들이 많이 선택을 하는 차로 아저씨들이 타는 차의 이미지로 생각 될 ...


#GV80쿠페 #GV80쿠페시승기 #제네시스 #제네시스GV80쿠페

원문링크 : 제네시스 GV80 쿠페 3.5터보 AWD 시승기 : 쿠페는 왜 만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