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인스타 브레인 #2 스마트폰이 당신을 조종하고 있다(Feat.도파민)


[서평] 인스타 브레인 #2 스마트폰이 당신을 조종하고 있다(Feat.도파민)

#인스타브레인 #우울증 #불안 #스트레스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서평 #자청 #자청추천책 #자청추천도서#HPA축 #코르티솔 #부신 #투쟁도피반응 #편도체 #위협 #HPA #우울감 #우울증극복 #편도체 #도파민 #인스타브레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좋아요 우리는 하루의 시작과 하루의 끝을 스마트폰과 함께 한다. 일어나자마자 스마트폰을 집어 든다. 카톡을 확인하고, SNS를 확인한다. 내가 어제 올린 사진에 좋아요가 몇 개나 달렸는지 확인도 한다. 공부를 할 때도, 친구를 만날 때도, 일을 할 때도, 심지어 회의 중에도 스마트폰은 항상 내 옆에 있다. 언제 무슨 알림이 올지 모르니 수시로 봐줘야 한다. 스마트폰이 언제 이렇게 내 삶에 침투한 걸까? 출처 : Unsplash 어떤 사람들은 자신은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스마트폰의 노예가 아니야!! 내가 스마트폰을 완전하게 통제하고 있어.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할 때는 스마트폰을 무음으로 한 채 덮어 두고,...


#HPA #자청 #자청추천도서 #자청추천책 #좋아요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코르티솔 #투쟁도피반응 #페이스북 #인스타브레인 #인스타그램 #위협 #HPA축 #도파민 #부신 #불안 #서평 #스트레스 #우울감 #우울증 #우울증극복 #편도체

원문링크 : [서평] 인스타 브레인 #2 스마트폰이 당신을 조종하고 있다(Feat.도파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