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 부업하기 (ep10. 보험설계사 부업 누가하면 하면 좋을까요? 케이스별로 알아봐요~)


보험설계사 부업하기 (ep10. 보험설계사 부업 누가하면 하면 좋을까요? 케이스별로 알아봐요~)

보험설계사 부업하기 (ep10. 보험설계사 부업 누가하면 하면 좋을까요? 케이스별로 알아봐요~) 보험설계사 부업 관련 카톡으로 문의가 많이 오네요~ 대부분 물어보는 질문들은 비슷한데~ 어떤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케이스1 : 예전에 보험설계사를 했었어요~~~ 다시한번 해보고 싶어요! 과거에는 보험설계사일을 했을때에는 출퇴근, 실적압박, 동료설계사들간의 관계 및 경쟁 및 고객관리어려움 등 이제 징~ 하다고해서 이쪽 업계를 떠나셨었죠 보험설계사 이후의 평범한 직장인 또는 가정일을 하는 삶을 살다보니깐 옛날에 일할때에는 그리도~ 보험에 대해서 싫다싫다 했던 주변분들이, 많으면 한달에 한건, 적으면 일년에 두세건 정도 보험에 대해서 물어보면 나 아는 설계사있어~ 라고 이야기하면서 (예전에 동료) 분들한테 넘겨드리는데... 돌아오는 리턴(?)이 없으니 서로 맘만 상하죠 고객을 던저주는 사람은 뭘 기대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수수료 리턴(?)을 해줄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미용실부업 #보험부업 #보험설계사부업 #육아부업 #택배부업

원문링크 : 보험설계사 부업하기 (ep10. 보험설계사 부업 누가하면 하면 좋을까요? 케이스별로 알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