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타일러 렌탈 덕분에 뽀송뽀송하게 (feat. lg 스타일러 후기)


엘지 스타일러 렌탈 덕분에 뽀송뽀송하게 (feat. lg 스타일러 후기)

안녕하세요. 독립해서 생활하다보니 매일매일 집안일 전쟁에 시달리고 있어요. 회사 일로도 충분히 힘들고 지치는데, 집에 오면 또 다른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에 정말 한숨만 나오더라고요.ㅠㅠ 부모님과 함께 살 때가 가장 행복했던 것이었구나 싶은 생각이 뼈저리게 느껴졌었답니다. 그중에서도 사실 매일같이 옷을 세탁해서 다려입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요. 매일매일 세탁하기에는 시간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부족하고 어려웠던 일이어서 매번 엘지스타일러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한다는 말에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알아본 적이 있어요. 하지만 사실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사실 저희 집이 지방쪽이라 넓은 편이거든요. 그래서 스타일러가 들어갈 자리는 넉넉했어요. 지금도 혼자 살기에 넉넉한 평수의 집에서 생활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자취를 하면서 은근 돈 나갈 구멍이 너무나도 많아서 함부로 스타일러를 탐내기에는 부담이 되었답니다....


#lg스타일러

원문링크 : 엘지 스타일러 렌탈 덕분에 뽀송뽀송하게 (feat. lg 스타일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