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역 맛집] 그레이스 국밥 - 시원하고 맛난 돼지국밥에 육전과 수육이 12,000원! 가성비 최고!


[공덕역 맛집] 그레이스 국밥 - 시원하고 맛난 돼지국밥에 육전과 수육이 12,000원!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이날은 공덕역 근처에서 볼 일이 있어서 들르게 된 곳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역시 공덕역 주변이 그래도 상가도, 회사도 많아서 그런지 은근 국밥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기왕에 먹는 거 한끼 든든하게 먹으려고 이리저리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 그레이스 국밥인데요! 처음에는 그냥 간단하게 한끼 해치우자! 하고 들어갔다가 도저히 리뷰를 안할 수가 없어서 부랴부랴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ㅎㅎ "오후 반차를 내고 볼일이 있어 가는 길에 들른 곳이라 뭔가 든든하게 먹을 게 필요했어요!"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국밥집 간판 비주얼은 아니긴 했습니다만 ㅎㅎ 어닝만 달랑 걸려 있는 거 보고 순간 까페인가? 하기도 했습니다. 오히려 제가 편견 속에 갇혀사는 건 아닐까 싶은.... 그레이스국밥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12길 18 공덕역 4번 출구에서 나와 서부지방법원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있는 곳인데요! 주변에 국밥, 전집이 많은 곳이라고 하면 아마 찾기 ...


#공덕 #마포맛집 #마포국밥 #마포구 #리뷰 #내돈내산 #그레이스국밥 #그레이스 #국밥집 #국밥맛집 #공덕역맛집 #공덕역 #공덕맛집 #공덕국밥 #푸드인플루언서

원문링크 : [공덕역 맛집] 그레이스 국밥 - 시원하고 맛난 돼지국밥에 육전과 수육이 12,000원! 가성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