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BHC 치퐁당 치킨 - 비풍당 새우를 치킨이랑 더하면 어떤 맛일까?


[내돈내산 리뷰] BHC 치퐁당 치킨 - 비풍당 새우를 치킨이랑 더하면 어떤 맛일까?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알아볼 메뉴는 BHC에서 2주 전 정도에 새로 출시한 치퐁당 치킨인데요! BHC에서 포테킹 이후로(로젤킹은 잊겠습ㄴ... 어차피 단종된 거 같은데) 오랜만에 신메뉴라 나름 기대도 하고 주문해봤는데요 ㅎㅎ 새우에 마늘 조합 양념이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아니겠어요? ㅎㅎ "사실 아직도 로젤킹 임팩트가 너무 크죠 ㅋㅋㅋ" 사실 처음에 치퐁당 후라이드라고 나왔을 때만 해도 이게 무슨 메뉴지? 싶었는데 새우에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간 크럼블을 잔뜩 뿌린 메뉴라는 걸 알고서 아 비풍당 새우 치킨이구나... 하고 알았습니다. 사실 예전에 비풍당 비슷한 걸 먹어본 기억이 있기는 한데 그게 비풍당이 맞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여튼 짭조름한 맛의 크럼블에 새우+마늘 조합이 꽤나 괜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나름 푸드 블로그 운영한다고 이것저것 많이 시켜먹기는 하는데 주말은 거진 만들어 먹고, 평일은 운동 하느라 건너 뛰거나 간단한 신메뉴를 시켜먹느라 저녁 치킨...


#BHC #치퐁당치킨 #치퐁당 #치킨신메뉴 #치킨리뷰 #비풍당새우 #비풍당 #내돈내산리뷰 #BHC신메뉴 #푸드인플루언서

원문링크 : [내돈내산 리뷰] BHC 치퐁당 치킨 - 비풍당 새우를 치킨이랑 더하면 어떤 맛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