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씨 반찬 레시피] 짭조름한 베이컨 버섯 볶음 - 남는 새송이 버섯 처리할 때 완전 적당해요!


[파코씨 반찬 레시피] 짭조름한 베이컨 버섯 볶음 - 남는 새송이 버섯 처리할 때 완전 적당해요!

그냥 제 기분탓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이상하게 집에서 밥반찬, 요리를 하다보면 새송이 버섯이 크건 작건 간에 항상 조금씩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된장국을 끓여도 남고, 볶음 요리를 해도 남고... 아마 파는 건 큰 포장으로 파는데 요리에 들어가는 양은 작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ㅋㅋㅋ 저는 그럴 때마다 버섯으로 덮밥이나 이런 버섯이 메인으로 들어가는 볶음 요리를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밥반찬인 베이컨 버섯 볶음도 새송이 버섯으로 만든 반찬 중 하나입니다. 만들기도 정말 간단해서 반찬하기 귀찮을 때 정말 뚝딱 만들 수 있어요!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재료 소개 베이컨 버섯 볶음 반찬 양파 1/4개 미니 새송이 6~7개 베이컨 두꺼운 것 100~150g (얇은 베이컨은 5~6줄) 굴소스 1테이블스푼 진간장 1테이블스푼 새송이 버섯이랑 양파는 원하는 만큼 조절해주셔도 되고! 뭐 꼭 베이컨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스팸이나 비엔나 소시지를 얇게 잘라서 쓰셔도 되고 여차하면 그냥 버섯만 쓰...


#간단레시피 #집요리 #집반찬 #집레시피 #요리남 #새송이버섯볶음 #새송이버섯간장볶음 #새송이버섯 #베이컨볶음 #반찬레시피 #반찬 #레시피 #간단반찬 #푸드인플루언서

원문링크 : [파코씨 반찬 레시피] 짭조름한 베이컨 버섯 볶음 - 남는 새송이 버섯 처리할 때 완전 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