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 리뷰] CU 자이언트 인삼닭백숙 - 편의점에서 12,000원을 주고 사먹는 닭백숙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


[내돈내산 솔직 리뷰] CU 자이언트 인삼닭백숙 - 편의점에서 12,000원을 주고 사먹는 닭백숙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알아볼 CU의 새로운 프레시푸드 메뉴는 자이언트 인삼닭백숙입니다.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편의점마다 각양각색의 보양식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최근 물가가 올라가면서 파우치부터 도시락 형태까지 다양한 닭백숙, 삼계탕 메뉴가 출시했는데 이번 여름 출시한 삼계-닭백숙 메뉴 중에서 크기부터 단연 돋보이는 메뉴라 바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일단 CU 자이언트 시리즈라고 해서 뭐 대충 조금 더 크겠지 얼마나 크겠어~ 하는 생각으로 주문했는데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아마 배달 편의성과 전자레인지 조리 편의성을 위해서 넙적한 모양으로 포장한 것으로 보이는데, 냉동 피자가 들어갔다고 해도 믿을 만한 크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11,900원입니다. 너비넌 넓지만 깊이가 얕은 샬레형 용기라 실제로는 특뚝배기 하나 정도 분량이 될 용량입니다. 요즘은 삼계탕에 백세미를 쓰니까 2XL 통닭다리가 통째로 들어갔다고 해도 한 마리가 ...


#CU #편의점리뷰 #편의점도시락 #편의점 #편도리뷰 #솔직리뷰 #삼계탕 #보양식 #백숙 #닭백숙 #내돈내산 #편의점음식

원문링크 : [내돈내산 솔직 리뷰] CU 자이언트 인삼닭백숙 - 편의점에서 12,000원을 주고 사먹는 닭백숙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