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 리뷰]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 오랜만에 출시한 동대문 엽떡의 엽기떡볶이 마라 버전! 과연 맛은!?


[내돈내산 솔직 리뷰]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 오랜만에 출시한 동대문 엽떡의 엽기떡볶이 마라 버전!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알아볼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는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입니다. 여태까지 엽떡 마라떡볶이가 없었나!? 싶을 정도로 갑자기 출시한 메뉴인데요! 저도 원래 메뉴가 있었는줄 알고 있다가 부랴부랴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동대문엽떡에 당연히(?) 마라 떡볶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이번에 새로 출시했다고 해서 좀 어리둥절 하긴 했습니다만, 일단 새로 나왔다고 하니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기본 구성에 16,000원, 여기에 토핑 추가로 우삼겹(3,000), 모짜치즈(3,000), 메추리알 5개(1,000)으로 토탈 23,000원이고, 맛은 착한맛, 오리지널 2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착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기본 구성은 엽떡 메인 메뉴, 단무지, 쿨피스 중간 크기 하나입니다. 토핑 추가는 배달 어플로 4개까지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하고, 진짜 마라 전문점처럼 따로 땅콩소스 등은 메뉴 구성에 없으니 이 부분만 참고하시면...


#동대문엽떡 #떡볶이 #떡볶이리뷰 #마라떡볶이 #신메뉴 #신상 #엽기떡볶이

원문링크 : [내돈내산 솔직 리뷰]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 오랜만에 출시한 동대문 엽떡의 엽기떡볶이 마라 버전! 과연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