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수라깐풍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 깐풍기의 재해석을 시도한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신메뉴! 과연 맛은!?


[내돈내산 리뷰] 수라깐풍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 깐풍기의 재해석을 시도한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신메뉴!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오랜만에 출시한 신메뉴는 수라깐풍치킨입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리뷰는 이번이 두 번째이자, 2022년 11월 타코마요치킨 이후로 굉장히 오랜만인데요! 깐풍기 스타일의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라고 하니 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호식두마리치킨 자체야 근래 치킨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메뉴에서 몇 천 원 더주고 두 마리 먹을 때 시키는 곳이긴 하지만 프리미엄 메뉴도 이렇게 간간히 출시합니다. 워낙 메뉴 자체가 드물게 나오기 때문에 타율도 괜찮고, 나름 고심한 흔적이 있는데요! 그런 기대감에 주문해보았습니다. 수라깐풍치킨 가격은 기본 18,000원, 순살로 변경은 무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국내산이긴 해도 80~90%는 가슴살을 사용한다는 점은 알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텐더 메뉴도 있습니다. 콘셉트 자체는 일반적인 깐풍치킨에 매콤달콤한 간장베이스가 특징이며, 알록달록 로스트 3종 야채(파프리...


#깐풍치킨 #리뷰 #수라깐풍치킨 #신메뉴 #음식리뷰 #치킨 #치킨리뷰 #치킨신메뉴 #호식이

원문링크 : [내돈내산 리뷰] 수라깐풍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 깐풍기의 재해석을 시도한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신메뉴! 과연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