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오뚜기 옛날 매콤잡채 - 고춧기름을 넣어 더욱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잡채 라면! 과연 맛은!?


[내돈내산 리뷰] 오뚜기 옛날 매콤잡채 - 고춧기름을 넣어 더욱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잡채 라면!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오뚜기의 새로운 라면 메뉴!(라면 맞나?) 옛날 매콤잡채입니다. 기존에 있던 옛날 잡채도 꽤 좋아라 하는 편이었지만, 다른분들에게 그건 진짜 그냥 잡채기 때문에(살짝 짭조름한 맛에 먹기도 좋죠 ㅋㅋ) 별 감흥이 없을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매콤한 맛을 더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잡채가 왜 매워야 하나 의문이 드실 수 있지만, 이게 고추기름 넣고 버무려서 살짝 어머님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레시피라 신기하다기 보다는 이것까지 라면으로 나오는 구나 싶은... 그런 메뉴입니다. 4개입에 가격은 거의 6,000원 돈입니다. 이 부분은 신기하게 일반 옛날 잡채랑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매콤한 맛을 강조하려는 건지 겉 봉투에 고추 이미지를 팍팍 넣었습니다. 보면 스프류 중 고춧기름 8.4% 포함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확실히 제가 아는 그 레시피가 맞는 것 같습니다. 당면이면 칼로리가 높은 거 아니야? 싶으실 수 있는데 이게 유탕...


#라면 #음식리뷰 #오뚜기 #옛날잡채 #옛날매콤잡채 #신상 #신메뉴 #매콤잡채 #리뷰 #라면리뷰 #잡채라면

원문링크 : [내돈내산 리뷰] 오뚜기 옛날 매콤잡채 - 고춧기름을 넣어 더욱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잡채 라면! 과연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