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씨 레시피] 꽈리고추 소시지볶음 - 그냥 소시지를 볶아도 맛있는데 꽈리고추를 넣어 볶으면 어떤 맛이 날까요!?


[파코씨 레시피] 꽈리고추 소시지볶음 - 그냥 소시지를 볶아도 맛있는데 꽈리고추를 넣어 볶으면 어떤 맛이 날까요!?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꽈리고추를 처리(?)하기에도 좋고, 기본이 소시지라 아이들도 좋아하고, 안주로도 좋고 여하튼 한 번 만들어 주시면 집안 누구도, 그리고 나도(!) 좋아할 수 있는 꽈리고추 소시지볶음입니다. 정말 기본적인 반찬 메뉴이기 때문에 만들기도 정말 쉽고, 냉장고에 보관했다 살짝 데워드시기도 편한데요! 그럼 어떤 레시피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소개 재료는 양념 종류 약간 그리고 꽈리고추 소시지볶음이니 비엔나 소시지 300g과 꽈리고추 대여섯개 정도면 충분합니다. 소시지볶음이 다 그렇듯 돈육 함량 비율이 높은 걸 쓰셔야 당연히 맛이 괜찮구요! 마늘과 꽈리고추는 한 번 씻어 물기를 완전히 털어내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소시지 300g 기준 재료] 비엔나 소시지 300g 꽈리고추 5~6개 통마늘 5~6쪽 간장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굴소스 1/2큰술 식용유 2큰술 후추 한꼬집(옵션) 볶은참깨(옵션) 레시피 요약 꽈리고추 5~6개는 꼭지 부분을 제...


#레시피 #반찬 #밥반찬 #소시지볶음 #쏘야 #요리

원문링크 : [파코씨 레시피] 꽈리고추 소시지볶음 - 그냥 소시지를 볶아도 맛있는데 꽈리고추를 넣어 볶으면 어떤 맛이 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