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로제 떡볶이 - 아는 맛이 더 무섭다는 엽떡의 두 번째 마라 떡볶이 마라로제! 과연 맛은!?


[내돈내산 리뷰]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로제 떡볶이 - 아는 맛이 더 무섭다는 엽떡의 두 번째 마라 떡볶이 마라로제!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파코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신메뉴는 마라로제 떡볶이입니다! 지난번에 마라 떡볶이 리뷰를 잽싸게 하고 본사 재고가 품절될 정도로 정말 인기가 많아 의외다 싶었는데요!(제 포스팅 조회수는 바닥이었지만...) 이번에는 아는맛이 무섭다는 콘셉트로 마라로제 떡볶이 메뉴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메뉴인지 바로 알아볼까요!? 동대문 엽떡 브랜드 자체가 신메뉴 갱신이 굉장히 느린편에 속하는데(토핑 추가는 빠르지만요...) 이번에 마라 신메뉴가 인기가 꽤 좋았는지 마라로제 떡볶이는 꽤 빠르게 출시했습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에서는 이미 짬짬이 많이 출시한 메뉴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실험적이라기 보다는 안정적인 메뉴 출시가 되기도 하겠네요! 기본은 18,000원, 로제 떡볶이와 마라 떡볶이가 16,000원이니 두 개 합친 정도의 가격이 된 것 같습니다. 신메뉴로 콘마요 토핑이 추가되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패스했네요! 동대문 엽떡이라 당연히(?) 기본 단무지와 450...


#동대문엽떡 #엽떡 #배달음식 #배달메뉴 #배달떡볶이 #마라로제 #마라떡볶이 #마라 #리뷰 #로제 #떡볶이 #음식리뷰

원문링크 : [내돈내산 리뷰]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로제 떡볶이 - 아는 맛이 더 무섭다는 엽떡의 두 번째 마라 떡볶이 마라로제! 과연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