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야외 바베큐랑 불멍하고 싶어서 떠난 춘천여행(feat. 그레이스 글램핑)


[춘천] 야외 바베큐랑 불멍하고 싶어서 떠난 춘천여행(feat. 그레이스 글램핑)

가을맞이 가평, 춘천 인근으로 글램핑 할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그레이스 글램핑' 이라는 곳을 발견했다. 야외 바베큐야 글램핑장에서는 어디나 있는 필수 옵션이지만 그레이스 글램핑을 Pick한 이유는 이쁜 앞마당 뷰에서 프라이빗하게 불멍을 할 수 있다는 점!! 따지고 또 따져봐서 고른 글램핑장이었다:) 그레이스글램핑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888 그레이스 글램핑 itx를 탄다면 강촌역이 가깝긴 하지만 강촌역에는 왜때문에 쏘카 대여소가 없슴미까..? 쏘카를 빌릴 계획인 우리는 남춘천을 경유해서 글램핑장으로 향했다. 그레이스 글램핑은 가는 길 부터가 힐링이었다. 10월 말에 방문했는데도 가는 길마다 은행과 단풍이 물들어있고 북한강이 바로 앞에 있어 숙소 앞이 이런 뷰,,, 글램핑장 도착 전부터 기분이가 너무 좋았다. 3시 체크인이라 이마트에서 장보고 딱 맞춰 체크인을 했다. 사무실에서 바베큐, 불멍 추가비용 계좌이체 후 개인 소독 한 번 싸악 하고 방 안내를 받았다. 난방, 쓰레기...


#그레이스 #그레이스글램핑 #불멍 #야외바베큐 #양갈비 #춘천글램핑 #춘천맛집 #춘천여행

원문링크 : [춘천] 야외 바베큐랑 불멍하고 싶어서 떠난 춘천여행(feat. 그레이스 글램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