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2(Photon Engine) - PhotonNetwork.Instantiate() 사용 시 리소스폴더 안 쓰고 사용하는 법


PUN2(Photon Engine) - PhotonNetwork.Instantiate() 사용 시 리소스폴더 안 쓰고 사용하는 법

포톤 공식 문서를 보니 게임이 시작되면 Resource 폴더에 있는 오브젝트들을 PhotonNetwork.PrefabP......

PUN2(Photon Engine) - PhotonNetwork.Instantiate() 사용 시 리소스폴더 안 쓰고 사용하는 법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PUN2(Photon Engine) - PhotonNetwork.Instantiate() 사용 시 리소스폴더 안 쓰고 사용하는 법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PUN2(Photon Engine) - PhotonNetwork.Instantiate() 사용 시 리소스폴더 안 쓰고 사용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