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Blender) - Shape Keys(blendShape)작업 후 유니티에 임포트 할 때 주의사항


블렌더(Blender) - Shape Keys(blendShape)작업 후 유니티에 임포트 할 때 주의사항

간단한 예시와 함께 정리해두도록 해야겠다. 이걸로 6시간 동안 삽질을 했더니 정리해두지 않으면 또 이 짓을 할 것 같아서... 아무튼 프로젝트가 열리면 큐브가 나오는데 나는 스컬팅으로 간단히 모양을 바꿔주도록 하겠다. 스컬팅 모드에서 우측 상단에 다이나믹 토폴로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알아서 버텍스를 추가해 주므로 그냥 키고 하도록 하자. 예제니까 성능이고 뭐고 그냥 쓸 거임. 의식의 흐름대로 손을 대다 보니 상당히 기괴하다. 왠지 모르겠지만 색깔도 그냥 넣어주었다. 나는 이 기괴한 조형물을 블렌드쉐잎을 이용해 구체로 변신시킬 것이다. 그러니 구체를 하나 만들어 넣어주자. 조형물과 같은 위치에 비스름한 크기로 하나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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