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팹(PlayFab) - Vs Code 환경에서 UnitySDK 말고 C# SDK 사용하기(2) C# SDK DLL 넣기


플레이팹(PlayFab) - Vs Code 환경에서 UnitySDK 말고 C# SDK 사용하기(2) C# SDK DLL 넣기

유니티에서 플레이팹을 사용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위와 같이 Unity SDK를 사용하지만 Task 기반의 비동기 설계를 원한다면 C# SDK를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유니티에서 PlayFab C# SDK를 사용하는 법을 소개할 것이다. 먼저 C# SDK를 다운로드해야 하는데 아래의 링크를 통해 PlayFabAllSDK NuGet 패키지를 다운로드해 주자. 위 포스트의 내용 중에 나오는 것처럼 확장자명을 7z로 바꿔서 압축을 풀어준 뒤 lib -> net45 -> "PlayFabAllSDK.dll"파일을 바탕화면에 옮겨 놓도록 하겠다 이제 유니티를 열어서 Assets 폴더 아래에 "Plugins"라는 폴더를 하나 만들어주고 아까 옮겨 놓은 파일을 넣어주자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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