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 뒤끝 서버 사용시 async/await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됨.


유니티(Unity) - 뒤끝 서버 사용시 async/await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됨.

// 뒤끝 서버 상태 확인 // async/await를 사용하기 위해 Task.Run을 사용합니다. JsonData serverStatJson = await Task.Run(() => { return Backend.Utils.GetServerStatus().GetReturnValuetoJSON(); ; }); // 뒤끝 서버 상태 출력 Debug.Log($"서버 상태 : " + serverStatJson["serverStatus"].ToString()); Task.Run()에다가 동기함수를 집어넣고 Task 리턴값을 받아와서 쓰면 됨....

유니티(Unity) - 뒤끝 서버 사용시 async/await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유니티(Unity) - 뒤끝 서버 사용시 async/await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