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PC 사진 아이폰으로 옮기기 (윈도우 PC 와 아이폰 사진 동기화 가이드)


윈도우PC 사진 아이폰으로 옮기기 (윈도우 PC 와 아이폰 사진 동기화 가이드)

윈도우 PC 에 저장된 사진을 아이폰으로 옮기려면?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윈도우 PC 와 연결하여 쉽게 폴더를 생성, 삭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폰을 윈도우 PC 의 외장 디스크처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하지만 윈도우 PC 에서 아이폰은 다르다. 여러가지 제약이 많고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까지 해야한다. 준비할 것 윈도우 PC 아이폰 USB 케이블 또는 iCloud 계정 USB 케이블을 이용한 동기화 방법 1. 아이폰 연결 : 아이폰 PC 에 USB 케이블로 연결한다. - USB 와 연결 시 아이폰의 암호 확인을 한다. 아이폰 연결 확인 2. iTunes 실행 : iTunes 를 실행하고 아이폰 연결을 확인한다. iTunes 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 받는다. iTune 실행화면 아이폰 모양을 클릭하여 동기화 설정으로 들어간다. 3, 사진 동기화 설정 : 사진 탭에서 동기화 옵션을 선택하고 원하는 폴더를 선택한다. 사진 탭 선택 동기화할 폴더(아이폰으로 전송할 ...


#windows #컴퓨터연결 #윈도우PC #윈도PC #아이폰 #사진옮기기 #메뉴얼 #동기화 #매뉴얼 #동기화가이드 #내돈내산 #포토백업 #포토라이브러리 #클라우드저장 #이미지백업 #모바일저장 #아이폰사용팁 #디지털앨범 #사진백업 #포토앱

원문링크 : 윈도우PC 사진 아이폰으로 옮기기 (윈도우 PC 와 아이폰 사진 동기화 가이드)